2013년 1월 8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Ω 사랑의 바람~


하나님의교회 Ω 사랑의 바람~

“전 세계에 뜨거운 사랑의 바람이 불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새예루살렘의 날 기념 봉사활동으로 2012년 한해를 마무리 하며 빛을 내다

하나님의교회▶2012 새예루살렘의 날 기념해 전 세계에서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봉사

 

지구촌에 뜨거운 사랑의 바람이 불고 있다. 자녀를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병들어가는 지구 환경과 죽어가는 생명을 살리며, 어려운 환경에서 고통을 받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사랑의 바람. 분쟁과 대립으로 갈수록 각박해져가는 이 시대 인류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랑이  하나님의교회에서 펼쳐지고 있다.[일요서울 | 수도권취재본부 김장중 기자]
 



▲독일 베를린 하나님의교회 헌혈봉사






▲필리핀 케손시티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 운동




이 훈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은 글로벌 종교단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다.하나님의교회가 ‘새예루살렘의 날’을 기념해 국경과 인종과 종교를 초월하는 대규모 봉사활동을 전 세계에서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번 전 지구적 사랑나눔에 대해 “새예루살렘의 날을 기념해 인류구원을 위해 베푸시는 어머니의 지극하신 사랑과 구원의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국내뿐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이뤄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해당 국가와 지역의 특수성, 지자체와 지역민들의 요구와 필요성에 따라, 대규모 환경정화활동, 릴레이 헌혈, 김장나누기, 독거노인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돕기, 관공서와 기관 위로방문 등을 실시하고 있다.


화성시 능동 하나님의교회 김연옥씨는 평소에 봉사를 너무하고 싶었는데 혼자 봉사 한다는 게 엄두가 안났었습니다. 요즘 들어 어렵고 힘든 분들이 많은데 그 분들 생각하며 이웃을 돕게 되니 마음이 즐겁고  천사가 된 기분입니다.


동탄1동 강선화씨는 오늘 아침뉴스에 화성쪽이 영하-7도   체감온도가 -15도 라고 하였는데 사실 지금 많이 바람도 불고 추운거 같은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였다는 것과 하나같이 환한 모습에 놀랐습니다.
세상에 하나님의교회 분 들같은 사람들이  있다면 세상이 따뜻해 질거 같습니다.


매탄동 오예린 학생은 “이렇게 추운날씨에 하나님의교회의 많은 학생들이 거리정화와  또사랑나눔 (양말,목도리,이불,장갑)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하는 아름다운 모습에 마음이 제 마음도 이 하얀 눈처럼 깨끗해지고 따뜻해 지는거 같아요.이런 행사에 참가 했다는게 너무나 기쁘구요 다음에도 참가 하고 싶어요”하고 말했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행사에 참가한 화성시의원 오문섭 의원은 오늘 굉장히 쌀쌀한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1200여 명이나 되는 많은 분들이 모였다는 것에 놀랬으며, 화성시에 이렇게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단체가 있는지 몰랐다며 다음 기회에 불러주시면 거리정화 운동과 사랑 나눔에 동참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모아진 불우이웃돕기 물품은 총 3408점이며 그중 2260점을 화성시청 복지정책과에 전달하고, 518점은 화성시 동탄2동 주민센터에, 나머지 630점은 화성시동탄3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성경에 근거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다고 믿고 있다.하나님의교회는 현재 150개 국가에 2200개의 교회가 있으며, 등록성도는 175만 명으로 단일 교회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중심의 선교활동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로도 유명하다.


하나님의교회는 지구환경보호운동,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비롯해 각종 재난재해복구활동, 어려운 이웃돕기, 서포터즈 활동 등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부 지역과 나라뿐 아니라 낮은 곳에서 높은 곳까지 지구촌 구석구석에서 펼치는 이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은 UN을 비롯 각국에서도 큰 환영을 받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어려움에 직면한 아이들이 엄마를 찾듯이 전쟁, 질병, 기근, 경제 불황, 기후 재앙의 고통 속에 살아가는 이 시대 세계인들도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필요로 하고 있다”면서 “인류가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와 진정한 평화와 행복, 나아가 구원을 얻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ttp://www.ilyoseoul.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125)




-선한 행실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3개:

  1. ^ㅡ^& 늘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실천하는 우리하나님의 교회 식구들~!! 복많이 받으세용 ㅎㅎ

    답글삭제
  2.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참으로 빛이 납니다. 이 삭막한 세상에 훈풍을 불어넣어 주는 그대들이야말로 진정한 하늘 보석들입니다.

    답글삭제
  3. 봉사활동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교회~멋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