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9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부활절 vs 기성교회의 부활절



하나님의교회에서 행하는 부활절과 기성교회에서 지키는 부활절은 다릅니다.
기성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부활절이 이방신을 기념하는 방식으로,성경과는 다르게 지켜지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열심으로 지키고는 있지만 결국 하나님의 방식이나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 모든 것은 축복을 받지 못합니다.
오히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가감하면 형벌을 받을 것이라는 경고의 말씀을 주고 계십니다.








그럼 부활절의 유래를 통해 부활절 날짜와 부활절을 지키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부활절은 구약의 초실절이라는 절기에서 유래가 된 것입니다.


 레23:10~12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주는 땅에 들어가서 너희의 곡물을 거둘 때에 위선 너희의 곡물의 첫 이삭 한 단을 제사장에게로 가져갈 것이요 제사장은 너희를 위하여 그 단을 여호와 앞에 열납되도록 흔들되 안식일 이튿날에 흔들 것이며.....


이것이 구약의 초실절을 지키는 방법입니다.
초실절은 '처음 초(初)','열매 실(實)'이라는 뜻입니다.
처음 익은 열매인 첫 이삭 한 단을 제사장에게 가져가면 제사장은 백성을 위하여 그 단을 하나님 앞에 열납되도록 흔들되 안식일(토요일) 이튿날(일요일)에 단을 흔드는 의식을 거행한 것이 초실절입니다.
구약의 초실절은 예언인바 실체는 신약의 예수님으로 성취가 됩니다.
초실절의 처음 익은 열매는 그리스도를 표상한 것입니다. 첫 이삭으로 표상된 그리스도는 잠자는 자 중에서 첫 열매로 부활하심으로 초실절의 예언을 성취시키셨습니다.


고전15: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초실절의 첫 열매의 예언을 예수님께서 이루신 것입니다.
그럼 초실절의 날짜에 대한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졌을까요?
초실절의 제물인 첫 이삭 한 단은 안식일 이튿날인 일요일에 하나님께 바쳐졌습니다.그렇다면 예언의 성취 또한 일요일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첫 열매인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은 반드시 안식일 이튿날인 일요일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예수님의 부활은 갑자기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구약의 예언에 맞춰 이루어진 것입니다.
초실절이 안식 후 첫날 즉 일요일에 행해졌기 때문에 첫 열매의 예언을 이루시고자 예수님께선 안식 후 첫날인 일요일에 부활하신 것입니다.
성경의 부활절 날짜는 무교절을 기준으로 무교절 후 안식일 이튿날(일요일)입니다.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 날짜입니다.

하지만 기성교회는 춘분 후 만월 다음에 첫 일요일에 부활절을 행하고 있습니다.
부활절 날짜을 성경과 다르게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부활절 날짜를 성경 말씀과 하나님의 명령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댓글 1개:

  1. 부활절 날짜를 성경 말씀과 하나님의 명령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