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7장 37-39절 ... 위의 말씀은 1900년 전에 예수께서 친히 하신 말씀이다. 그러나 세상 끝날에도 또 그와 같은 말씀이 반복되고 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하였다.
성령과 신부는 어떠한 모양으로 와서 외칠 것인가? ...
-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책자 中에
과연 성령과 신부는 어떠한 모양으로 와서 말씀하실 것인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성령과 신부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십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재림하신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하늘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고 구원하시려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친히 오셨습니다.
성경에 예언을 올바로 바라보고 믿는 가운데 성령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구원자로 온전히 믿으시길 바랍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셔서 인류를 구원하실 구원자
답글삭제우리의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성령과 신부에 대한 예언은 마지막시대 아버지와 어머니하나님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예언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와 눈을 마주해주시고 같이 대화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너무나 감사한걸요~^^
답글삭제예수님이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이유는 죄인들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함이였죠..
답글삭제성령시대.. 성령과 신부도..
우리 죄인들을 위해 친히 육신을 입고 오셔서 생명수를 주시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