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사람을 창조할 때부터 가슴속에 심어주신 인간의 본성★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성장하고 분가를 해서도 명절이면 아무리 멀리 떨어져 살아도 부모님이 계신 고향으로 가려고 애를 씁니다.
만약 아버지만 계시고 어머니가 안 계시는 고향이라면 왠지 허전한 마음이 들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부터 가슴속에 심어주신 인간의 본성입니다.
영원한 천국에서 아버지하나님만 외롭게, 그것도 세세토록 거하신다면 얼마나 모순된 일이겠습니까? 이것은 어린아이라도 알 수 있는 분명한 내용인데도 오늘날 성경을 많이 안다 하는 종교 지도자들부터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 한 분'이라는 큰 오류를 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다"하셨고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하셨습니다(마 13장 10-16절).
우리에게는 틀림없이 아버지하나님이 계시고 어머니하나님도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세기에서부터 이 사실을 선포하시고 요한계시록 맨 끝 부분에도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셔서 온 인류 인생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불러 모으고 계십니다.
많은 이들이 이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 외에는 계시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는 성경대로 배울 뿐이고 성경이 가르치는 어머니하나님을 마땅히 믿고 영접할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사람을 창조할 때부터 가슴속에 심어주신 인간의 본성★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엄마는 늘 보고 싶습니다.
답글삭제늘 그립고 늘 생각하면 가슴저린..
늘 자녀에게 사랑만 주셨기 때문이겠죠..
하늘어머니도.. 그러합니다~
분명 성경에는 우리의 어머니가 존재하십니다.
답글삭제우리 영혼을 낳아주신 어머니말입니다..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 함께 하시니 너무 감사한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