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3일 수요일

자신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판단하지 말라!!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책자 중에서 ...
<비밀 중의 비밀>




자신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판단하지 말라


 【우리는 항상 닭은 '꼬꼬댁 꼬꼬'하고 울고 개는 '멍멍'하고 짖으며 고양이는 '야옹'하고 운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의 생각은 다릅니다. 그들은 닭이 '퀴키리 퀴키'하며 울고 개는 '바우 와우'하고 짖으며 고양이는 '미아우'하고 운다고 생각합니다. 짐승이 나라에 따라 다르게 우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도 나라마다 짐승의 소리를 표현하는 의성어가 다른 것은 그 나라 사람들이 어려서부터 그렇게 교육을 받아왔고 계속 그렇게 생각하며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눈에 노랗게 보이는 꽃술을 생각해 봅시다. 우리에게는 분명 노란색이지만 개의 눈에는 흰색(개의 눈은 색맹인 고로 모든 사물을 흑백으로만 감지한다)으로, 벌의 눈에는 붉은색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눈이 진정한 꽃술의 색깔을 보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의 감각을 우리가 얼마나 자신 있게 믿을 수 있습니까?


  지구의 공전에 대하여도 우리 몸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지만 지금도 지구는 시속 10만 8천 킬로미터의 속도로 달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인지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나도 많은데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눈에 보이는 것만이 옳고 또 자신의 감각에 느껴지는 것만이 옳으며 자신의 생각하는 틀만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이 얼마나 어리석은 생각입니까?


  우리의 감각으로는 참과 거짓을 분별할 수 없기에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께서 오실 때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고전 4장 5절) 고 하셨습니다. 그런데도 세상 사람들은 자기 마음대로 제각기 성경을 풀어 해석을 합니다. 그리고 저마다 내가 옳고 네가 그르다고 주장합니다. 심지어 하나님께서 진리를 말씀하셔도 그들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 얼마나 기가 막힌 일입니까? 자신의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라고 믿어서는 아니 되겠습니다. 내 생각의 틀을 만들지 말고 성경을 올바르게 볼 줄 아는 영안(靈眼)을 간구해야 하겠습니다. 내 생각의 틀로는 그리스도를 온전히 영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관점으로 보아야 그리스도를 바르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믿음의 결국은 영혼의 구원이니 구원받은 사람의 관점에서 그리스도를 바라보아야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것입니다. 구원받는 사람의 눈을 빌려서 그리스도를 바라봅시다.


계 14장 1~5절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


  구원받을 십사만 사천인의 관점으로 보니 그리스도께서는 시온에 계십니다. 시온을 찾고 시온의 법을 알아야 그리스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온 바깥에 있는 사람의 관점으로는 결코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없습니다. 이 교회에서 이런 말을 한다고 해서 그 교회의 관점으로 성경을 바라보아서는 안 되겠습니다. 또 개인의 주장을 따라 성경을 바라보아도 안 되겠습니다.


  벌을 비롯한 곤충의 눈이나 동물의 눈이 아닌, 사람의 눈으로 꽃술을 바라볼 때 그것이 노란색으로 바로 보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러한 신비를 이해하지 못하고서는 하나님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창조의 섭리 가운데 억만분의 일이라도 이해해야만 성경이 이해가 됩니다. 기묘자의 모략 속에 싸여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인간의 한정적인 생각과 짧은 지식으로 바라보려고 하니 오류를 범할 수 밖에 없습니다. 】






성경의 모든 예언대로 이땅에 재림하신 재림예수님, 우리의 아버지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구원받을 그리스도인의 관점으로 성경을 상고하시면 안상홍님께서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이심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재림예수님이 계시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댓글 4개:

  1. 자신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판단하지 말고, 구원받을 그리스도인의 관점으로 성경을 상고하여 그리스도를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2. 우리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오직 성경의 관점으로 하나님을 찾아야만 성령시대 구원자를 찾을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3. 맞습니다// 사람의 판단은 모두가 정답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생각과 정확한 해답이 있는 성경이 우리 구원자를 만나게 해준다는거^^

    답글삭제
  4.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데.. 사람의 생각은 필요없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