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왜 하필이면 한국이냐?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왜 하필이면 한국이냐?





해외에서 복음을 전했던 적이 있다. 하루는 현지 기독교인을 만나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증거하자 처음에는 잘 들어주는 것 같았다. 다 듣고 난 뒤에 그는 엉뚱하게도 "재림그리스도가 나타난 곳이 왜 하필이면 한국이냐?"는 질문으로 강하게 반박했다. 마치 2000년 전 유대인들이 "그리스도가 왜 하필이면 목수 가정에서 나타나는가?"라는 질문과 비슷했다.


현지인은 '취업차 한국에 몇 년간 체류하면서 한국문화와 유교 및 불교풍토를 어느 정도 아는데, 아무래도 유럽과 같은 기독교 국가에서 재림그리스도가 나타나야지 어떻게 유교국가인 한국에 그리스도가 올 수 있겠는가'라는 생각에 지배당하고 있는 듯했다.


필자는 비록 외국어 표현능력에 있어서는 아직은 다소 어눌하긴 했지만 그래도 재림그리스도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이 충만했기에 말다툼을 하지도 않았고 포기하거나 물러서지도 않고 오히려 아버지 어머니께 간절한 마음으로 솔로몬의 지혜를 구하는 기도를 드렸다. 그리고 불현듯 떠오르는 생각과 함께 아주 간단한 질문을 되돌려주었다.


"너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재림그리스도가 한국에 오신 것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은 것 같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육체로 재림하실 때 수많은 나라 중에 어느 나라에 태어나실지 너한테 물어보고 너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이었다. 그는 더 이상 대꾸를 하지 않고 가버렸다. 나는 당시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에 감사 드렸다.


하나님께서 재림하실 때 오실 시기나 장소 또는 국가를 인간들이 미리 지정해 놓은 곳에 반드시 오셔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왜 그런 어이없는 생각을 하는가. 하나님을 사람보다 못한 존재로 여기는 믿음(?)에서 비롯된 생각이다. 무슨 말을 하랴.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이 글에 절대 동감입니다.

하나님께서 재림하실때

오실 시기, 장소 또는 국가를

피조물들에게 허락을 받아야 하는가!!

절대 아닙니다.

이것은 하나님을 사람보다

못한 존재로 여기는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성경의 예언대로 동방땅끝 대한민국에 재림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1개:

  1. 자신에 생각이 하나님보다 높지는 않은가??
    심각해 생각해봐야할 문제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