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4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처럼 십자가는 버리고 새언약 유월절을......


수개월 전,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취재한 바 있는 한 언론사 기자는 십자가에 대한 단면을 이렇게 꼬집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외양만 보면 전혀 교회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
교회라면 당연히(?) 있어야 할 십자가가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최근 교회들이 지나치게 밝은 십자가 네온 불빛으로 지역 주민들과 분쟁을 빚는 것에 반해 하나님의교회는 그런 분쟁에서 자유롭다."

물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실천해야 하는 교회로서 지역 주민에게 불편을 끼쳐서는 안 될 것입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이웃을 사랑하는 일도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가 십자가를 세우지 않는 이유는 “유형의 십자가는 우상일 뿐이며, 구원은 그리스도의 보혈로써만 가능하다”는 하나님의 가르침 때문입니다.

(출애굽기 20:4~5)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

하나님께서는 어떤 형상이든지 만들거나 절하지 말고 섬기지도 말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이 십계명 중 두 번째 계명입니다.
그렇다면 십자가는 어떨까요? 분명 십자가도 형상을 가지고 있는 우상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상숭배에 따른 대가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신명기 27:15)
 장색의 손으로 조각하였거나 부어 만든 우상은 여호와께 가증하니 그것을 만들어 은밀히 세우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라 할 것이요 모든 백성은 응답하여 아멘 할지니라


우상숭배에 대한 대가는 ‘저주’입니다.
저주를 받을 자가 어떻게 구원에 이를 수 있겠습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성경은 십자가와 같은 우상이 아닌, 오직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원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에베소서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죄 사함에 이를 수 있는 방법을,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에 담아두셨습니다.

(마태복음 26:19, 27~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 22:15, 20)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구원은 십자가에 흘리신 그리스도의 보혈, 즉 새언약 유월절 언약의 피에 참예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를 잊어서는 안 됩니다.
우상인 십자가를 버리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전세계 유일하게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있습니다.
십자가를 섬기는 불법은 버리고 하나님의 뜻으로 세워진 구원의 진리 새언약 유월절을 지킬때입니다. 






출처:패스티브

댓글 2개:

  1. 구원은 십자가에 흘리신 그리스도의 보혈, 즉 새언약 유월절 언약의 피에 참예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답글삭제
  2. 십자가는 우상입니다.
    우리의 구원은 하나님의 희생으로 세워진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허락하신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