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8일 월요일

착하게 살면 천국 가는가? 안상홍하나님☆


착하게 살면 천국 가는가?
구원자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착하게 살면 천국??

그럼 악하게 살면??


그런 논리라면 어떤 기준이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럼 어떤 기준으로 이렇게 생각하나요?

나라마다 법은 다릅니다. 그렇기에 선악의 기준도 다르겠죠.
대한민국에 있으면 대한민국의 법을 따르고 미국나라에 가면 그 나라 법을 따라야 합니다.

그럼 하늘나라, 천국에 간다면? 어떤 법이 기준이 되어야 되겠습니까?
당연히 하늘나라 법, 하늘나라의 왕이신 하나님의 법으로 판단해야 될것입니다.

요한복음 12장 48절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심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말씀이 기록된 책이 바로 성경, 결국 성경이 하늘나라이 법전인 것입니다.

이 땅의 선과 악은 이 땅의 법으로 심판하지만, 하늘나라에 갈려면 하늘나라의 법으로 심판하게 되는 것입니다.

욥기서 35장 5-8절
『너는 하늘을 우러러 보라 네 위의 높은 궁창을 바라보라 네가 범죄한들 하나님께 무슨 영향이 있겠으며 네 죄악이 관영한들 하나님께 무슨 관계가 있겠으며 네가 의로운들 하나님께 무엇을 드리겠으며 그가 네 손에서 무엇을 받으시겠느냐 네 악은 너와 같은 사람이나 해할 따름이요 네 의는 인생이나 유익하게 할 뿐이니라』

이 땅의 법으로 착하게 살아야 천국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법으로 바라봤을때 착하게 살아야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입니다.

빌립보서 3장 20절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육신의 시민권은 대한민국 - 그래서 육신은 대한민국 법으로 심판하고
영혼의 시민권은 하늘나라 - 그래서 영혼은 하늘나라 법으로 심판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히브리서 11장 13-14절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영혼의 고향이 하늘이기에 영혼 만큼은 이 땅의 법으로 선과 악이 규정되지 않습니다.
하늘의 법으로 선과 악이 규정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늘나라 법으로(성경) 착하게 살면 천국가고 악하게 살면 천국에 못가는 것입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보면?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안식일





느혜미야 13장 17절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

안식일을 범하면 악이라 하셨습니다.
세상법으로는 악이 아닙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법으로 보니까 악하다 하셨습니다.
그럼 범하지 않으면 선, 그래서 하나님의 법으로 악한자와 선한자 구분하시는 것입니다.

많은 세상 사람들이 이 땅에서 착하게 살면 천국간다고 하는데, 그 기준은 이 땅의 법이 아닌 하나님의 법으로 착하게 살았을때 가능한 일인것입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법을 어기면 그만큼의 죄값도 받게 된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 것(성경대로 하지 않는 것) → 불법(세상 법을 어긴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법을 어긴 행위)

불법을 행한자는 어떻게 심판을 받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3장 41-42절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이처럼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을 행하면 결코 구원받을 수 없음을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법 즉, 하나님의계명은 무엇이며,
불법 즉, 하나님의계명이 아닌 사람의계명은 무엇인가?
위에서 살펴본바 안식일은 하나님의계명입니다.










댓글 5개:

  1. 욥 35:5-8 ...네 악은 너와 같은 사람이나 해할 따름이요 네 의는 인생이나 유익하게 할 뿐이니라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계명을 지켜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2. 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기준은 성경입니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착하게 사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 착하게 산다고 구원받는 것은 아닙니다.
    성경대로 행했을때 구원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안식일,유월절.... 하나님의 뜻을 행해서 구원받는 모두가 되었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사람과 사람사이에 선은 기본예절이죠
      오직 구원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법인 하나님의계명을 지켜야합니다.

      삭제
  3. 오직 하나님의 자녀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저들이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 것은 스스로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는 뜻이지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요~
      하나님의계명을 지키지 않는다는것은 자신이 하나님 자녀가 아니라는 걸 뜻합니다.

      삭제